top of page

아시아-태평양계 미국인 대상 증오 범죄에 대한 낸시 맥퍼슨(Nancy McPherson) AARP 캘리포니아주 디렉터의 메시지:

  • .
  • Mar 10, 2021
  • 1 min read

최근 캘리포니아주 내에서 아시아-태평양계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하는 인종 차별적 폭력과 괴롭힘 등의 불안한 움직임이 목격되었다. 더욱 불안한 것은 노인들이 이러한 인종차별적 공격의 표적이라는 사실이다. AARP는 인종 차별적 폭력과 괴롭힘을 강력히 비난한다.

인종 차별은 파괴적이고 분열적인 언어와 폭력적인 행동으로 우리 사회에 영향을 주는 독이다. 우리는 모든 형태의 인종 차별을 막기 위해 반드시 노력해야하며, 우리 지역사회의 모든 구성원의 헌신이 필요하다.


AARP는 우리가 인종차별을 막고 인종차별적인 이야기를 종식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강력히 믿는다. 창립자인 에델 퍼시 앤드러스(Ethel Percy Andrus) 박사는 “우리가 지금 상황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말한다. 지역 사회의 인종 차별과 증오를 막기 위해 함께 협력하고 맞서야 한다.


우리 모두 지역사회의 평화와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지역사회 번영에 필요한 안전과 안보 의식을 위협하고 비하하는 고정관념과 폭력적인 언어를 배격해야 한다.


AARP는 캘리포니아주 법무부 웹사이트 www.oag.ca.gov/hatecrimes를 방문하여, 인종 차별적인 폭력과 괴롭힘을 신고하는 방법과 인종차별에 맞서 싸우는 방법을 알아볼 것을 촉구한다. *귀하가 피해자라면 안전하게 지내는 방법과 목격자라면 도울 방법을 stopaapihate.org/together에서 알아보십시오.


진심을 다하여,


낸시 맥퍼슨(Nancy McPherson)

AARP 캘리포니아주 디렉터

 
 
 

Comments


Hyundae News USA   (415)515-1163  hdnewsusa@gmail.com   P.O. Box 4161 Oakland CA 94614-4161
                                                                                                                           ©Hyundae News USA all right reserved
bottom of page